CPM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온라인 예산 편성에 사용되는지 알아보십시오.
CPM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CPM은 Mille Per Cost의 약자로, Cost Per Thousand를 말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 경우 웹 사이트에 1,000 회 광고 노출이 발생합니다. 유사하지만 다른 CPC (클릭당 비용) 및 CPA (액션 당 비용 / 획득) 당 비용을 포함한 다른 용어와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광고 노출 수는 무엇입니까?
보기 또는 광고보기라고도하는 하나의 광고 노출은 사용자 브라우저의 페이지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광고 서버가 호출되는 것과 같습니다. 그게 다야. 그게 다야. 어떤 사람들은 실수로 광고 노출이 웹 사이트 또는 다른 온라인 매체에서 사용자에게 (광고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표시되는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슬프게도 이는 광고 노출 통계가 종종 부정확하거나 부정한 방식으로 잘못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최대 15 %의 시간 동안 광고 게재가 잘못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봇 트래픽에서 광고 노출이 발생합니다 (봇은 트래픽 수 또는 스팸 사용자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있는 자동화 된 소프트웨어입니다). 실제 사용자가 광고를 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광고 트래픽의 최대 60 %는 이러한 봇에서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노출 사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파렴치한 사용자는 다른 광고 뒤에 광고를 숨기므로 광고 네트워크를 사이트에 대한 CPM이 높은 광고로 속입니다. 이렇게하면 광고 노출 수가 늘어나 광고주에게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Reid Tatoris의 훌륭한 기사에서 이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CPM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광고 비용을 어떻게 내포합니까?
따라서 웹 사이트가 있고 광고를 게재하고 월 단위로 돈을 벌기 위해 웹 사이트를 사용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글쎄, 당신은 앉아서 어떤 종류의 월 소득이 당신에게 편안 할지를 알아야 할 것입니다. 웹 사이트가 새롭고 트래픽이 상대적으로 적 으면 많은 돈을 벌지 않으므로 CPM이 매우 낮습니다. 웹 사이트 트래픽이 많으면 CPM이 높아집니다.
고정 및 가변의 두 가지 종류의 CPM 요율이 있습니다. 생성 된 광고 노출을 방지 할 확실한 가치가있을 때 고정 요율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가변 CPM은 작업하기가 다소 어려우며이 비율은 웹 사이트 주제, 광고주의 국가, 광고주 등에 따라 다릅니다.
빠른 수학을 해봅시다. 당신은 웹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 달 평균 평균 방문객 수는 40,000이며 총 페이지 뷰 수는 한 달에 120,000입니다. 당신의 웹 사이트 가치는 무엇입니까?
음, $ 5의 CPM (2017 년 평균보다 약간 높음)에서 다음과 같이 계산할 수 있습니다.
120,000 / 1,000 = 120
120 x CPM $ 5 = 600 달러
12의 배수와 1 년에 광고 수익이 7,200 달러 인 웹 사이트를보고 있습니다.
여러 웹 사이트가 매달 게재되는 수백만 건의 페이지 뷰를 고려하면 일부 사이트에 수익성있는 CPM 마케팅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YouTube에서 가장 성공한 기여자는 YouTube가 자신의 페이지에서 수집하는 광고 수익의 일부에서 매년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CPM 광고 트래픽을 얻는 방법 및 장소
위의 내용을 모두 읽고 웹 사이트를 통해 CPM 수익을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다음 논리적 인 질문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합니까?"입니다.
회사에 접근하여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도록 요청할 수는 없습니다. 귀하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트래픽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와 비즈니스가 있으며, 시작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가장 좋은 것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UberCPM
- AdBuff
- Media.Net
- 크리 테오
- Technorati
몇 가지 계정을 만들어 실험 해보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를 보완하고 좋은 수익을 창출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그것에 충실하십시오.